힙을애무하는색다른방법4가지

힙을애무하는색다른방법4가지

레드코코넛 0 1306
힙을애무하는색다른방법4가지



힙을 애무하는 색다른 방법 4가지

여성에게 가장 아름다운 곡선의 매력을 주는 부위는 단연 가슴과 힙이다. 그만큼 가슴과 힙은 여성스러움을 대표함과 동시에 여성에게도 특별한 성감을 주는 중요한 부위임은 말할 것도 없을 것이다. 가슴애무에 대한 다양한 애무법은 소개되어 있으나 힙에 대한 애무는 소홀한 면도 없지 않다. 사실 여성에게 힙을 애무 받음으로 해서 오게 되는 흥분은 가슴이나 다른 어떤 부위와 대적할만하다는 것을 남성들은 믿을 수 없을 것이다. 종종 장난처럼 힙을 건드리는 가벼운 터치에도 여성들이 그렇게 파르르 화를 내며 불쾌해 하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이다.
잘못 건드렸다가는 큰 코 다치지만, 잘만 건드리면 쾌감백배, 여성에게 최고의 감동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어떻게 애무하는 것이 바람직할까? 그저 성기로 넘어가거나 전체적인 쓸어 내림에 스쳐 지나가는 정도로 외면되어 왔던 힙 애무의 색다른 터치 비결을 소개한다.

1. 찰싹, 때리는 애무
때린다고 해서 폭력적인 혹은 과격한 터치를 말하는 것은 절대 아니다. 둥글고 탐스러운 힙을 남성들은 종종 부드럽게 쓰다듬다가 한번씩 주무르는 정도에서 그치게 마련이다. 하지만 왜 AV 영화들에서는 배우들이 종종 상대 배우의 힙을 조금은 강하게 찰싹거리는 것일까?
힙은 다른 부위와는 조금 다른 성감대이다. 부드러운 손놀림 보다는 조금 세게 압력을 가한다든지, 조금은 소리 나게 찰싹 때려주는 애무 법이 쾌감을 주는 것이다. 쓸어 내릴 때에도 강하게 누르면서 쓸어 내리는 것이 좋다. 닿을 듯 말 듯한 부드러운 터치가 가슴이나 유두애무에 적절하다면 힙은 조금 세게 다루는 것이 좋은 것이다.
남성이 여성의 힙을 애무할 때도 그렇지만, 여성이 남성의 힙을 애무할 때도 마찬가지로 세게 압력을 가하면서 애무하는 것이 즐거움을 줄 것이다.

2. 흔들리게 하는 애무
힙은 겉으로 보기에는 아무 의미 없는 살들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근육으로 뭉쳐진 부위이다. 그런데다 힙의 근육은 항문이나 페니스, 그리고 여성의 질 근육에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이런 힙 근육의 자극이 직접적으로 성기에 전달되게 하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 바로 힙을 흔들리게 하는 애무법이다. 스스로 흔든다는 의미가 아니라 힙 근육을 덮는 살을 손으로 감싸 좌우로 혹은 상하로 흔들면서 하는 애무를 말한다. 강하게 흔들린다면 성기자극을 직접적으로 하는 정도의 흥분감을 일으키게 하고도 남음이 있다.

3. 입술로 핥는 애무
키스하게 되는 부위는 보통 넓지 않은 부위가 부담이 없는 게 사실이다. 입술이나 귀, 유두, 클리토리스 등 예민하고 좁은 부위는 키스로 달아오르게 하는 단골 성감대이다. 그런데 사실 등이나 배, 허벅지를 포함하여 힙까지, 이런 넓은 부위는 손으로 쓸어 내리는 정도에 그치는데 사실 혀나 입술로 이런 부위들을 공략하는 것이 아주 큰 쾌감을 주기도 한다.
특히 엉덩이를 입술로 또는 혀로 지속적으로 다소 오랫동안 애무하면 몸을 떨지 않을 여성은 없을 것이다. 이것이 무슨 그리 큰 즐거움을 줄까 , 지레 속단한다면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다. 힙에 키스마크를 남기겠다는 작정으로 애무해보자.

4. 엉덩이를 들어올리게 하는 애무
여성이 오르가슴에 도달하여 클라이막스에 달하면 어떤 동작을 취할까 ? 대부분 허리와 힙을 들어 올리는 자세를 취하게 된다. 자신도 모르게 여성은 흥분과 쾌감이 밀려오면 힙을 들어 올리고, 꼬게 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여성에게 힙을 들어올리도록 하여 애무하면 두배의 효과를 보게 된다. 게다가 여성이 엉덩이를 들어올리는 자세는 후배위를 한 기마자세나 혹은 선채로 하는 자세 중에 선택하게 될 텐데, 여성은 이 자세에서 자신의 뒤에서 애무하는 남성의 모습을 눈으로 감상하게 되는 흥분도 무시할 수 없다.
반대로 여성이 할 때는 남성도 자신의 힙을 애무하는 여성의 모습을 본다는 것은 또 하나의 흥분으로 작용할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하나는 직접적인 힙 자체의 신경을 자극한 쾌감과 간접적으로 성기에까지 전달되는 흥분이 두 가지 방향으로 진행되어 이전과는 달리 두 배 이상의 흥분으로 상승하게 된다고 한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