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래식명기훈련법

재래식명기훈련법

레드코코넛 0 1171
재래식명기훈련법
[케겔과명기] 재래식 명기 훈련법





옛날 중국의 향주(香姝)라는 기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명기 훈련은 대단히 어렵다.


기를 운행시켜 문을 수축시키는 연습을 하는 데는 많은 고충이 있다. 약 1년6개월 이상 걸려야 성공할 수 있다. 일단 성공만 하게 되면 그 후로는 수축을 자유롭게 할 수 있었고,또한 쉽게 되었다.

방 중술을 실행할 때마다 일정한 순서가 있다. 남성이 진입해오면 문을 느슨하게 하여 쉽게 진입할 수 있게 한다. 부드러운 촉감을느끼게 되고, 남성이 반쯤 진입할 때 죄어서 갑자기 꽉 조이는 느낌을 주도록 하고, 뿌리까지 들어온 다음에 늦추어준다. 밖으로빼면 다시 죄는데 이것은 남성의 귀두를 잡아서 미끄러져 나가지 않도록 하는 것과 동시에 문이 죄이게 되면 뺄 때 매우 쾌감을느끼게 되기 때문이다.”

근육 은 자기의 의지대로 움직이는 수의근과 움직일 수 없는 불수의근으로 구별할 수 있다. 또 눈으로 볼 수 있는 평활근과횡문근으로 나눌 수도 있다. 평활근은 수의근,횡문근은 불수의근인데 질의 근육은 평활근이다. 그래서 이는 마음먹으면 움직일 수가있는 근육이다. 그러나 워낙 얇기 때문에 자기 마음대로 잘 움직여주지 않는다. 평소에 마음 단단히 먹고 꾸준히 움직이는 연습을하면 조금씩 움직일 수가 있다. 그리고 이를 계속하면 제법 세게 움직일 수도 있다.

항 문에는 그 주위에 항문 괄약근이 있고, 거항근이라는 항문을 끌어올리는 구실을 하는 근육이 있다. 거항근의 일부가 전방의 질둘레 근육과 연결돼 있다. 항문의 근육이 회음부에서 교차해 좌우가 거꾸로 돼 전방으로 이어진 상태가 마치 아라비아 숫자 8자비슷하게 돼 있다고 해서 ‘8자근’이라고도 한다.

이 처럼 항문의 근육과 질의 근육이 서로 연결돼 있으므로 항문의 근육이 수축하면,질 주위의 근육도 죄어든다. 쉽게 말해서 항문의입구를 힘주어 조이면 동시에 질 주변의 근육도 꽉 죄어지는 것이다. 그래서 주로 질벽의 조화에 의한 감촉이 남자에게 전해지는정도에 따라 ‘좁쌀 천장’, ‘지렁이 천마리’, ‘끈 달린 주머니’도 되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명기는 자신의 감정이나 몸 상태를 잘 표현해야 하는데
‘소녀경’에는 여성이 무엇을 원하는가를 나타내는 징후를 다음과 같이 적고 있다.
1. 두 손으로 상대방을 껴안는 것은 몸을 꼭 붙여서 서로의 것을 밀착시키고 싶기 때문이다.
2. 두 허벅지를 쭉 펴는 것은 위의 개소를 충분히 마찰하고 싶기 때문이다.
3. 배를 팽팽하게 긴장시키는 것은 절정에 이르고 싶기 때문이다.
4. 엉덩이가 움직이는 것은 쾌감을 느끼고 있기 때문이다.
5. 두 다리를 들어 상대방을 감는 것은 깊이 넣어주기 바라기 때문이다.
6. 두 허벅지를 꼬는 것은 안이 몹시 근질거리기 때문이다.
7. 허리를 옆으로 흔드는 것은 깊은 곳의 좌우에 부딪쳐주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8. 몸을 일으켜 상대방에게 매달리는 것은 쾌감이 극심했기 때문이다
9. 몸을 곧게 쭉 뻗는 것은 온 몸에 쾌감이 격심하게 퍼졌기 때문이다.
10. 진액이 흘러나와 매끄러워진 것은 이미 만족했기 때문이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