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력강화,생리불순,집중력강화에좋은굴

정력강화,생리불순,집중력강화에좋은굴

레드코코넛 0 1161
정력강화,생리불순,집중력강화에좋은굴
배타는 어부의 딸 얼굴이 까맣고, 굴따는 어부의 딸이 하얀이유?  굴에는 우유보다 무려 200배나 많은 요오드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에 들어있는 요오드는 갑상선종에 걸릴 위험이 없고 오히려 머리카락을 윤기 있게 한다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철분은 물론, 비타민 C와 E의 함유량이 쇠고기에비해 2배나 높아서 피로를 줄여주고, 변비를 막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미인들의 필수식품 나폴레옹 뿐만아니라 역사를 움직인 많은 인물들이 굴을 좋아한 이유? 나폴레옹이 전쟁터에서도 매끼 굴을 챙겨먹었다는 일화는 정말 유명! 독일제국의 초대총리였던 비스마르크!! 그리고, 대작가 발자크도 굴을 좋아했는데 발자크는 한번에 1444개 까지 먹은 기록이 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정력의 대명사 카사노바가 카사노바의 정력의 비밀이 바로 굴!이라고 하는데.. 미국 뉴욕병원 이사돌로젠펠트 교수는 '성기능이 저하된 사람이 성관계 직전 석화 6개 정도를 먹으면 효과가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굴이 남녀노소에게 좋은 점은?  굴을 상용하면 여성 생리량이 늘며, 그 색깔도 선명해진다고 한다. 그리고 냉이 있는 여성에게도 치료효과가 탁월하다. 때문에 굴은 남성을 더욱 남성답게, 여성을 더욱 여성스럽게해 주는 식품이다. 굴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E 는 강장효과를 높이는 성분! 출처 : kbs 위대항 밥상 <굴>편 *모 TV프로그램에서 굴을 먹기전 놀이기구를 탈때의 심박수와 먹고난 후 심박수를 잰 적이 있다.
그 실험에서 먹기 전에는 심박수가 200을 넘어가는 등 심하게 변했으나 먹고 난 후에는 정상심박수에서 별다른 변화가 없었다.
전문가의 설명에 따르면 굴은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어 흥분되거나 긴장되는 상황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한다.
수능 시험 전이나 면접 전에 굴을 복용한다면 더 나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지 않을까.
0 Comments
제목